본문 바로가기
금융, 카드

삼성탭탭오카드 TapTap O 혜택 장단점, 손해보기 싫으면 이건 알고하자

by 알 수 없는 사용자 2021. 11. 19.

삼성탭탭오카드 혜택과 탭탭오 시리즈 비교하기
삼성 탭탭오카드 혜택과 탭탭오 시리즈 비교하기

삼성탭탭오카드는 삼성 탭탭(taptap) 시리즈 중 하나입니다. 탭탭이라는 이름은 모바일을 탭하면 헤택이 탭탭된다는 뜻이라고 합니다. 이 삼성카드 탭탭오 혜택과 장단점, 삼성 taptap s와의 차이을 봅시다.

 

삼성카드 taptap S 후기

카드 연회비는 1만원으로 엄청 싼편입니다. 삼성TapTap S 카드의 주요 혜택은 모든가맹점 1% 빅포인트 적립이 되고 
모든 주유소, LPG 2,000원 결제일할인 , 모든 영화관 5000원 결제일할인이 됩니다.

 

삼성카드 탭탭O 옵션 선택하는 법

삼성 탭탭( TAPTAP) 카드 시리즈는 여러가지가 있는데 그 중 TAPTAP O 카드 혜택이 가장 괜찮은거 같습니다.

젊은층한테 잘 맞는 혜택들로 구성이 되어있습니다.

삼성 TAPTAP 카드 종류로는 맨 처음 출시된 탭탭O 와 탭탭S가 있고 이후에 탭탭I 네이버페이 탭탭 등이 있습니다.

 

삼성 탭탭오카드 관련

 

연회비는 국내전용과 해외겸용 모두 1만원이며 참고로 탭탭O 카드 혜택중 대중교통 할인이 있는데 혜택을 받으려면 후불교통카드 기능으로 발급 신청해야합니다. 선택 혜택 과 공통 혜택으로 구성되어 있고 공통 혜택인 대중교통 통신비 영화할인은 누구나 똑같이 받을 수 있는 혜택이며, 선택 혜택은 커피와 쇼핑 혜택 둘로 이루어져 있는 데 총 6가지 조합이 나옵니다. 따라서 선택 혜택은 총 6가지 조합 중 자신에게 가장 잘 맞는 하나를 선택하면 되고, 삼성 탭탭 모바일앱을 통해 월 1회씩 변경이 가능합니다.

 

혜택 받는 조건

삼성카드 TAPTAP O의 선택혜택과 공통혜택 둘 다 전월 1일 ~ 말일까지 일시불 + 할부금액이 30만원 이상이면 전부 다 받을 수 있으며 전월 30만원을 넘는다고해서 혜택이 추가되는 방식은 아닙니다.

전월 실적을 따질 때 할인받는 건 공과금 세금 아파트 관리비 대중교통 택시요금 상품권 구매 선불카드 충전 등이 제외되는 데 특히 할인받는 건이 전부 제외됩니다.

 

삼성카드 탭탭O는 혜택을 직접 선택해서 이용을 할 수 있습니다. 매월 1회씩 변경하여 할인 받을 수 있는 카드 입니다. 커피와 쇼핑을 할인율을 패키지에 따라 조절 가능한 카드이며 덤으로 따라오는 혜택이 빵빵한 카드 입니다.

삼성탭탭오카드 혜택 총 정리

삼성탭탭오카드 혜택들
삼성탭탭오카드 혜택들

연회비는 국내전용이던 해외겸용이던 차등 없고 상관없이 기본연회비 7천원 + 제휴연회비 3천원 = 1만원 입니다. 연회비가 굉장히 싼게 특징입니다. 가족카드는 따로 발급이 되지 않습니다

삼성카드탭탭오 연회비

 

tap tap O 카드는 홈페이지를 통해서만 신청이 가능합니다 카드 설계사나 모집인을 통해서는 발급이 불가능 합니다. 홈페이지를 통해서 신규로 발급을 받으면 연회비 캐쉬백 이벤트에 참여가 가능합니다. 하지만 설계사를 통해서 교체 발급으로 신청이 가능합니다. 그렇게 이용시에는 훨씬 더 많은 금액을 캐쉬백 받을 수 있습니다.

삼성탭탭오카드 신청시 안내문
삼성탭탭오카드 신청시 안내문

 

삼성탭탭오카드 패키지
삼성탭탭오카드 패키지

이제 옵션 패키지에 대해서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우선 커피 전문점으로는 스타벅스와, 투썸플레이스, 카페베네, 탐앤탐스, 커피빈, 엔제리너스, 할리스, 파스쿠찌, 아티제, 폴바셋이 가능합니다.

오픈마켓은 지마켓 , 옥션, 11번가 입니다. 소셜커머스는 쿠팡,위메프,티몬이 가능합니다.

트렌디숍으로는 편의점과 올리브영, 유니클로, 자라, H&M , 8SECONDS 입니다.

삼성탭탭오카드 패키지 할인 매장
 

패키지는 1~6까지 제공이 됩니다.

 

패키지에 따라 할인율이 조금씩 다른점이 특징 입니다. 취향에 따라 가는 곳에 따라 선택을 조금씩 달리 하겠지만 제 개인적인생각으로는 2번이 제일 좋다고 생각합니다. 오픈마켓은 컬쳐랜드 문화상품권으로 구매하고 이용을 하는게 할인율이 8~10%정도 받을 수 있기 때문에 라이프 스타일에 따라 골라주면 됩니다.

삼성탭탭오카드 패키지 1~6

 

삼성카드 탭탭O는 위에 패키지와 상관없이 추가로 할인받을 수 있는 승인건들이 있습니다. 그중에 가장 먼저 알아볼 부분은 대중교통, 택시 10% 청구 할인 부분입니다.대중교통(버스, 지하철)과 택시 이용시 10% 청구 할인이 됩니다.

삼성탭탭오카드 대중교통, 택시 할인 안내

 

영화관에서도 할인이 가능합니다 CGV와 롯데시네마에서 1만원 이상 결제시 5천원 청구 할인이 됩니다.

 

연 12회 제공이 가능 하며 월 2회 /일 1회 이용을 할 수 있습니다.

 

전월 실적이 30만원 이상이 있어야 이용이 가능하면 카드 발급월과 그 다음달은 실적이 없어도 이용을 할 수 있습니다. 할인을 받기 위해서는 공식홈페이지 또는 앱을 통해 예매를 하면 할인을 받을 수 있으며, 현장 결제시에도 할인이 됩니다.

 

* 예매 대행 사이트를 통해 이용시에는 할인을 받을 수 없습니다.

삼성탭탭오 카드 CGV 롯데시네마 할인 안내

 

 

이동통신 요금 10% 청구 할인이 됩니다. SKT , KT , LG U+ 휴대폰 요금 자동 납부 신청시 최대 5천원까지 청구 할인이 가능합니다.

 

카드 발급월과 그 다음달엔 실적이 없어도 제공이 되나 그 다음달 부터는 전월실적이 30만원 이상이 있어야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인터넷과 결합상품, 알뜰폰은 할인 대상에서 제외 됩니다.

삼성탭탭오카드 이동통신요금 할인 안내
삼성탭탭오카드 이동통신요금 결제일 할인 안내

같이보면 좋은 글

삼성카드 한도 상향 방법

 

신용카드 한도가 낮아진 이유

 

신용카드 한도 초기화

 

신용등급에 도움되는 한도

 

롯데카드 결제일별 이용기간

 

삼성 TapTap O 카드 혜택